제주돌문화공원 기획 ‘힐링스톤즈’ 6월 11일 야외무대서 개최

제주도 돌문화공원관리소(소장 강태환)는 6월 11일 오후 4시 돌문화공원 야외 무대에서 기획 공연 ‘힐링 스톤즈’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이 조금씩 회복되는 지금, 새로운 일상으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문화 예술 향유의 장으로 마련됐다. 

출연진은 가수 정승환·이진아를 비롯해 제주 어쿠스틱 듀오 무드트리, 국악과 양악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여락’ 등이다. 또한, 피크닉 존 이벤트와 힐링 타투존 등 부대행사도 진행한다.

예매는 5월 30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300명에 한해 온라인으로만 받는다. 사전 예약을 하지 못한 관객은 지정된 객석 외의 장소에서 자유롭게 관람이 가능하다. 별도의 관람료는 없이 제주돌문화공원 입장료만 지불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돌문화공원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jejustonepark )과 누리집( www.jeju.go.kr/jejustonepark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연 문의는 돌문화공원관리소(064-710-7486)로 하면 된다.

강태환 소장은 “드넓은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과 돌이 주는 평안함 그리고 감성 가득한 ‘힐링 스톤즈’ 공연을 통해 도민들이 힐링의 시간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