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관광협회, 2~5일 제24회 한국관광교역전 참가…N7W 공감대 형성

제주를 방문했던 관광객 중 또 다시 찾고 싶어 하는 사람은 얼마나 될까?

제주도관광협회는 오는 2일부터 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4회 한국관광교역전에 김영진 회장을 비롯한 홍보단이 참가해 ‘가도 또 가고 싶은 제주’를 주제로 제주관광 홍보에 나선다.

이번 행사는 세계 55국·450여개 기관단체가 참여해 관광객 유치를 위한 홍보의 장으로, 행사기간동안 12만명이 박람회를 찾을 전망이다.

관광협회는 박람회장에 제주관광 홍보부스를 마련 △2011 제주골프관광 그랜드세일 △제주여름레저대축제 △제주올레걷기축제 등 제주 여름축제를 적극 홍보, 관광객 유치에 나선다.

또 홍보부스 내 세계7대 자연경관 선정을 위한 현장 투표소를 마련, 국민 공감대 형성 및 투표참여를 유도할 방침이다.

관광협회 관계자는 “다양한 이벤트 운영과 공격적인 현장 홍보마케팅으로 ‘가도 또 가고 싶은 제주’라는 이미지를 각인시킬 방침”이라며 “앞으로도 각종 박람회 등에 참가, 제주의 새롭고 차별화된 관광인프라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24호째를 맞는 한국관광교역전은 국내에서 가장 역사가 깊은 박람회로, 지난해에는 10만명 이상이 찾을 정도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교역전으로 자리잡고 있다.<제주의소리>

<좌용철 기자 / 저작권자ⓒ제주의소리. 무단전재_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